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보고싶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7:22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를 보고 싶었던 배우들, 이동욱, 조승우, 이규형


    안녕하세요, 노마입니다.:)김 1은 완전 꿀 잼, 드라마 소개 드릴게요.메디컬 드라마에서 낭만닥터의 느낌도 조금 풍기고 있습니다.


    >


    JTBC 월화드라마라이프입니다댁도 보고 싶었던 반가운 배우가 출연하는데, 이동욱씨와 조승우씨, 그리고 이규형씨가 등장합니다.


    >


    이동욱은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으로 나쁘진 않다고 호흡을 맞추면서 CF에도 같이 나쁘지 않았는데요. 다음 작품을 기대했는데 JTBC 월화드라마라이프에서 응급의사로 센터전문의 예진우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줍니다.


    >


    조승우는 영화 타짜(2006)에서 연기력에 반한 여배우로 tvN의 드라마 비밀의 숲(20일 7)향후 라이프에서 병원의 신입니다 총괄사장님 구승효역으로 악역? 으로 출연하셨습니다.2회까지 완벽한 악역인 보는 병원도 회사에서 보는 철저한 사업가 마인드를 보이고 있지만 향후 행보가 알고 싶어집니다.


    >


    이규현은 tvN드라마 '똑똑한 껌빵생활'에서 하롱 역으로 과인에게 와서 코믹한 웃음을 주었는데, 이번에는 굉장히 진지한 모습으로 이동욱의 동생으로 과인됩니다.


    이 밖에도 유재명, 문성근, 문소음, 정호진, 태인호, 엄혜란, 엄효섭, 김원혜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이야기를 떠나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는 드라마다. 좀 아쉬운 건 코믹적인 요소가 약한 부분입니다.현재 시청률은 5퍼.세인트대로 앞으로 어느 정도까지 시청률이 올라갈지도 궁금합니다.


    귀신 20.5다.세인트 비밀의 숲 6.6다.센토슬기깊은껌빵생활하나.2퍼.세인트 라이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