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간자격증 명칭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4:28

    열린문행정사사무소 신재욱 행정사다.   오래전부터 저와 인연을 맺어온 고객에게 제가 등록해 준 민간 자격증 명칭 변경에 대해 문의가 있었습니다.민간자격증의 변경·등록은 자격증 명칭을 변경하거나 등급을 조정하는 경우, 직무스토리를 보완하는 경우 등 등록사항의 변경으로 처리해야 하는 경우와 대표자 변경 등 기관정보의 변경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민간자격증 등록정보 변경에 대해서는 여러 번 포스팅한 적이 있지만 금 하나에 대해서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한다.  1. 변경 등록 신청 절차의 자격의 종목·등급·검정 기준·검정 과목·검정 노하우·응시 자격·직무 스토리울 변경하려는 경우 온라인 신청※기타 검정 인력의 수험료·유효 기간 등의 항목은 공문에서 요청과 민간 자격 정보 서비스'변경 등록 신청'을 통해서 신청


    >


    2. 구비 서류 1)민간 자격 등록증 1부 2)민간 자격 관리 규정집 1부 3)변경 사항 각 사유별 이야기 증빙 서류 1부(변경 등록 신청서 및 변경된 관리 운영 규정 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스토리는 변경 전후 사항 등을 간략하게 작성하고 쵸움브 3. 변경 등록 신청 방법인 계란 말이 구이면, 자격의 등급 자격 스토리(직무 스토리)검정 과목에 대한 변경 사항이 생성한 경우 민간 자격 정보 서비스의 변경 등록 신청 시스템을 통해서 신청해야 하지만 변경 등록은 등록한 자격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되지 않은 자격은 해당 사항 없다 드릴게요.


    >


    또한 현재 상태를 '작성 중'이나 '서류보완'일 경우 변경등록 신청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마이페이지 등록신청 현황수정)을 하면 '등록 신청'·'접수 완료'·'등록 조사'의 경우 등록 후 변경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