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레이킹 배드 ::시즌 5 완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5:04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 #미드추천 #넷플릭스미드추천 #브레이킹배드 #베터콜사울 #완결미드반갑다!!빅큐입니다.


    제 블로그를 하나 쓰는 넷플릭스미드의 추천작인 브레이킹배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넷플릭스에 접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떤 콘텐츠를 봐야 하거나 인터넷에서 이것 저것 알아보고 보니 가끔 2번 때때로 낭비하는 경우가 많다.


    제가 거의 매일 글을 쓰는 브레이킹배드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드라마로 꼽히고 있습니다. 공신력 있는 IMDb드라마의 평점에서 공동 1위를 해서 다른 콘텐츠로 시간 낭비할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 누르세요. 만약 다른 드라마의 순위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남기는 센스!



    >


    브레이킹 배드는 학교에서 화학을 가르치는 선생님 월터 화이트가 폐암이 된 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월터 화이트는 폐암에 걸린다=전부 터 본업은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을 본업을 마친 뒤 세차장에서 부업으로 생계를 꾸려 왔습니다. 폐암 예방기기 진단을 받으면서 시한부 인생이라고 생각한 월터 화이트는 처남인 마약단속국 소속 행크와 마약 현장에 의해 학교 제자였던 마약상 핑크맨을 만나게 돼 반갑지 않게 됩니다.화학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월터 화이트와 마약 사업을 잘 아는 제시 핑크맨이 만나 최고급 마약을 만들면서 두 주인공의 세계가 달라집니다.


    >



    >


    월터 화이트는 50을 넘은 그와잉 여기에서도 둘째를 만드는 열정의 소유자입니다.


    >


    마약 밀매인인 제시는 보면 볼수록 참으로 순수해 보인다. 제시를 연기한 아론 폴은 20개 4년 에미상을 수상하는 것이다. 연기는 끝장본인 것을 잘했어요. 물론 월터 화이트도 기가 막히고. 브레이킨 배드 시즌 중반부터 사울이라는 변호사를 만본하게 되는데, 이 변호사의 일생을 담은 드라마가 베터 콜 사울이다. 아직 시즌이 진행 중이며, 넷플릭스에는 시즌 4까지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세요. 그야말로 기구한 삶을 즐긴 듯 표현한 드라마다.


    >


    베터콜사울이 사회에 얼마나 큰 영향력을 미쳤는지 모방범죄가 실제로 발발했습니다. 실제로 베타콜 사울에서 마약 제조를 하는 과정이 자세히 나옵니다. 화학 용어도 자주 등장하고, 장비도 자세히 표본으로 하니까 모방 범죄가 발발한 것 같네요.


    브레이킹배드를 못 보신 분들은 반드시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후회는 없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