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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 저화질 시청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1:47

    드디어 장마철에 접어들고 있습니다.서울은 명나라 1까지 비가 오는데 오 한상차림인 1은 좀 시원하게 보내도록요 집이 나쁘지 않고 사무실에 인터넷의 어느 회사를 이용하세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방송을 사무실에도 같은 인터넷과 방송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왜?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느냐고 물으면 저희 집 모든 대가족이 SK이동통신을 사용하니까 인터넷을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면 사용료가 다른 통신사보다 조금 할인되고 또 중요한 것은 SK라는 대기업이기 때문에 A/S 등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사용하게 된 계기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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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입장에서는 다른 KT의 나쁘지 않기 때문에 LG의 인터넷에 접속하면 사용료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계속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그런데 말입니다.집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를 신청하는 분은 무조건 SK브로드밴드는 걸러야 할 것이다.제가 가지고 있는 TV가 삼성 UHD HDR65인치입니다.화질의 마지막 꼬리를 보여주는 TV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TV때문에 넷플릭스 UHD화질을 선택하고 보고 있지만 SK브로드 밴드 인터넷에서는 넷플릭스 UHD는커녕 잘 하면 그것도 새벽에 좀 4K화질로 오르고 바로 하나 080P화질이 아니면 720P로 곤두박질 치며 아주 개판 화질을 보이고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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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106회 SK브로드 밴드 전화 번호입니다.상담원에게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넷플릭스를 정상적으로 볼수있을까? 그런데 상담원의 스토리는 재미없지도않아요. 자신들이 회사에 요청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상담원들이 요청하면 회사가 물어봐서 주본인가요?하고 묻는다면 그저 귀찮게 해서 미안할 것이다.스토리만 앵무새처럼 만들었어요 저는 솔직히 더 비싼 요금을 주고서라도 LG로 옮기고 싶어요.LG는 넷플릭스 화질이 예술로 본인에게 보내진다고 합니다 상담원과 스토리가 통하지 않는다 높은 사람을 연결해 달라 했더니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여자분이 전화가 연결되었습니다.본인: 현재 넷플릭스의 인터넷 속도가 낮아 UHD 화질 시청에 아이로가 있다.팀장 : 호구 형, 현재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그래서 요즘은 어쩔 수 없다.본인 : 언제까지 원활하게 사용 가능한지 본인? 팀장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망 구축 노력하고 있지만 언제 될지도 모른다(이 스토리울 1시간 가량 통화에서 이 이야기만 하고 됩니다)본인:최근 인터넷이나 텔레비전을 해지하면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 넷플릭스 속도가 안 오는 건 SK브로드밴드의 잘못이잖아.팀장:Sk 하고 넷플릭스 해선 절대 관계가 없어 최근 해약하면 위약금 32만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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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대화를하면서그것도팀장이라는사람이전화목소리가너무귀찮고작은소리로수군거리니까너무큰소리로너의소리를크게안하나?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왜? 고 모양인가 네 이 목소리가 작으니 내 목소리가 커지지 않겠는가?요즘 소의 의견도 화가 나요. 팀장과 통화 결론은 자기 회사와 넷플릭스는 아무 관계가 없으니 해지하려면 위약금을 내라는 게 결론입니다. 위약금을 내고 그냥 해약해 버릴까 해요. 어차피 다른 곳에 가입해도 위약금 정도는 본인이라 손해 볼 건 없지만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사람과 통화한 뒤 너무 불쾌해 고쳐야 한다는 소견이 굳어집니다. 제 사무실이라서 집 인터넷과 TV해지를 해도 Sk브로드밴드는 발바닥에 각질떨어져 본인이 가는거랑 똑같아요다시 한번 말씀 드리면 넷플릭스를 보실 분이라면 SK브로드밴드는 빼셔야 합니다.다만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것은 불편하지 않지만 저는 넷플릭스가 중요하기 때문에 바꿔보면 소견입니다.처음에 이 사실을 알았다면 저는 절대 Sk브로드밴드를 설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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