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최희서, SNS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수상 감사 전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40

    >


    영화 박열의 카네코 후미코 역의 열연으로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최희서가 수상 감사 스토리를 전했습니다.이 26하나 배우 치에히에서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박열>를 다 같이 만든 모든 분들, 그 때문에<박열>를 봐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문구와 3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


    사진 속에는 이번 제38회 청룡 영화 상에서 신인 여우상 트로피를 갖고 있는 치에히소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도우이교 있다.이 2009년 영화'킹콩을 들다'를 통해서 스크린에 데뷔한 배우 치에히에서는 지금까지 100여편에 가까운 드라마, 영화, 연극을 거쳐서 연기 내공을 쌓아 왔다.


    >


    이 20하나 5년, 영화, 김동주를 통해서 이준익 감독과 인연을 맺고 이번 박열에도 출연, 그것은 스토리에서 연기 포텡을 솟아나고 올해 26회 부하의 나영 화상의 여배우, 신인상 54회 대종상 여우 주연 상과 신인 여우상, 37회 대한민국 영화 평론가 협회상 신인 여우상, 이번 38회 청룡 영화 상 신인 여배우상까지 상을 휩쓸고 있다.


    >


    한편 배우 치에히에서는 첫 987년 최초의 달 7개, 서울 태생으로 연세대 신문 방송학과와 영어 영문학과를 전공하고 캘리포니아 대학 대복 루리의 캠퍼스에서 공연 예술학을 전공했으며 데힝밍의 국어와 영어는 물론 지에펭오, China아, 이가 면 리어 오 5개국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