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소기업 CEO와 배우의 심쿵 로맨스 드라마 - 뷰티 인사이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12

    시작에 이미 본 포스팅은 재미를 위해 여러 가지 이상한 요소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히사시부리~등지표입니다.~~


    미친듯이 블로그 준비가 다 완성되지 않았는데 거짓없이 보면서 집안에 심쿵해서 쓰게 되었어요!


    당일에 소개할 콘텐츠는 드라마소개입니다! 그럼 잡음's 그만하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언제나 그랬지만, 나를 소개하는 드라마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뷰티인사이드입니다.


    >


    대유행이라고 하기엔...뭐지만...주변에 뷰티인사이드 알아? 들으면 다 영화를 예기하더라구요.정말 재미있지만 꼭 한번씩 봐주세요!


    1. 등장 인물(드라마의 특성상 많은 등장 인물이 자신 와서 나는 나쁘지 않아 하. 아니라 비중있는 배우만 넣었어요


    >


    커플 이름:세기의 커플-한 세계, 서울·도지에소 류현진 배우-한달에 한번씩 얼굴이 바뀌어 1개 정도 기간이 있지만 불안감, 배우로 류 우노, 유 바다의 밖에 아무도 자신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뜻하지 않은-부모님을 포함한 강이라는 개를 데리고 살면서 술을 마시면 개(?)이다.댁무 아름답다 드라마 속 모든 장면이 화보 이민기 배우 얼굴인식 장아이로 사람들을 옷과 맛있는 매운 냄새 등으로 구별합니다 세계의 비밀을 아는 사람으로 추가된다 너무 설레는 예기를 무표정으로 시크하게 뱉어내지만 심장파열 택무 잘생김 오코노미 그룹 본부장


    >


    커플명 : 미정 - 강사라, 류은호입니다.희배우님 - 원 에어 인기그룹 대표를 맡을 만큼 매우 현명하고 아름다운 류은호에게 항상 지적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얼굴이 작아 어깨가 매우 넓어 보인다. 회사일때문에 여러가지를 참는경우가 많다.물론 할 때는 확실하게 한다.안재현 배우 - '나는 신부를 해요, 그 신부가 아니라 그 신부'를 하겠다는 안재현씨의 드라마 속 미소는 정예기 내가 봐도 재화의 가치가 있을 만큼 잘생겼다. 그걸 또 제가 알기 때문에 귀여움, 아르바이트광인데 다 부모나 기부에 쓰는 이 시대에는 잘 볼 수 없는 청년


    >


    커플명 : 미정-유미, 정주환 문지의 배우님 - 세계의 소속사 대표 겸 친구이자 정예기의 커플이 되어달라는 조합이었다.시원시원한 성격에 때리면 표준적인 욕을 한다(까마귀여운 것...) 그래서 귀여움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편이었다.가끔 세계 때문에 딱딱해지지만 빨리 풀려 하나를 바로잡아줘. 잘 예기해. 이탈리아인 배우 - 인기그룹 장학생으로 발탁되어 명문대를 과인으로 만들고, 우리 서도재씨의 비서로 극한직업 속에서 하과인을 수행하는 킹주환님이셨다. 계약서에 적힌 스토리가 아니면 하지 않는 관철(?)이 멋있는 강사라도 원하는 인재 중 인재, 신기한 것은 서예재를 배신하지 않는다.여기까지가 나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다!


    2. 대 사두번째는 대사입니다!"서울·도제 씨 우리 집에서 라면을 먹어 갑니까?"-세계-"우리에 대해서 언제 자나요?"-서울·도지에-"역시 보세요. 제가 알아볼 테니까-소도제-한세계 씨가 더 나아요. 내가 아는 유하나한 배우니까 - 갓제 - 뽀뽀해놓고 할 스토리는 없냐고 물었더니 답이 두 개 있는데 사랑해 자기야 미안해 자기야 그 스토리를 어떻게 해? 어なんて 이렇게 엉망진창인데... "-킹도제-" 하세요. 자기도 이렇게 엉망인데 -한세계 -왜 와? 자기도... 자기도 지금 서도재씨에게 딱 자기를 태워줘서 갖고싶어.. 그런데... 목하 말리고 싶다... 이런 내가... 정말 바보같고 싫다"-한세계-가끔보니 두사람의 대사만 말했더군요..(바보같은 뱃지표......))


    근데 그거 쓰면서 심장이 자꾸 찌릿찌릿해서 힘들었어요. 하아...


    나중에 시간 되면 명대사를 뽑아서 명대사를 써요.이제 마지막 3. 생각한 것


    >


    느낀 점을 다 쓰면 엄청 길어질 것 같아서 여기까지 적을게요! 정예기를 안 보신 분이 있으면 꼭!!! 한 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멈춰있던 너의 심장이 뛰길..!(뜻밖의 곳 sound)


    >


    심장폭파를 시작합니다.


    >


    누가 저기에 조각을 가져왔니?


    >


    어머! 아직 이러면 안 돼!


    >


    움직이는 화보s이상으로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서로 이웃하여 공감해줘서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