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소리석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9:49

    >


    담석 등은 담관 이본으로 쓸개에 결석이 생기는 질환을 1콧움니다. 소변화 되어 내려오는 길 목에 생기는 요로 결석 이본이다 신결석과는 완전히 다른 질환 이본이다 1반 사람들은 담석과 요로 결석을 거의 비슷하면 조금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입니다. 담석증 중에서도 담낭에 결석이 생기는 담낭담석증, 담관담석증, 간 부위에 생기는 간내담석증이 있는데, 이렇게 부위에 따라 증상이 본인의 명칭도 다를 수 있습니다. ​


    >


    하지만 뒷주머니에 뒷돌이가 있어도 아무런 증상이 없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증상이 없는 뒷돌증은 아무런 치료를 하지 않아도 사건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만. 그러나 이면증으로 인해 통증이 생기거나, 이면증의 합병증이 발생한 경우에는 명확히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


    음석이 다소 음관을 막은 귀지에서 세균에 감염되면 합병증으로 급성 다소 음관염이 생기지만 통증처럼 고열이 동반되면서 황달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귀추로도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완치되지만, 다소 음석증으로 염증이 반복되며, 오래 앓으면 2차로 간이 나빠져 간경변이나 다소 음도암과 같은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1번째는 폭식하지 않고 적당한 양의 식사를 섭취하길 권합니다. 음식을 먹으면 담즙 분비량이 증가해요. 식사량이 많으면 담즙이 더 많이 분비되어 담낭, 담도 경색이 심화에 의해서 적절한 양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담즙산 농도가 몸 속에서 1로 유지되고 담석 예방을 돕고 줍니다.


    >


    >


    도움이 되는 sound식으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과의 명태, 멸치등의 어과의 강낭콩, 팥, 콩등의 종류나 견과류등의 식물성 식용유는, 식사를 해도 좋은 과일의 기름이 많은 양념이 과일의 sound식, 문어과인, 오징어, 알코올이 과일의 커피와 같은 sound식은, 모두 sound석증에 좋지 않기 때문에, 과식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매일 이렇게 사람의 몸속에 돌이 생기는 다음 석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다음에는 또 다른 건강상식으로 방문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